손흥민 관련 내용 확인해 보세요

손흥민 관련하여 왜 이슈 검색어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보려고 뉴스 기사를 확인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손흥민 관련 소식 내용

손흥민 말고 또 있다?…월드컵 누비는 6명의 '마스크맨'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을 차지하는 등 유럽 무대에서 맹활약하며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 중 한 명인 손흥민(토트넘)이 ‘마스크맨’의 대표주자입니다. 손흥민은 이번 대회를 코앞에 둔…

▶원글 출처

손흥민, 英 BBC가 뽑은 MVP…“날카로운 크로스”

마스크를 쓰고 2022 카타르 월드컵 첫 경기 우루과이전에 나선 손흥민(토트넘)이 영국 BBC의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손흥민은 이날 양말이 찢어지고 축구화가 벗겨질 만큼 경기장을 종횡무진했다. BBC는 24일(한국…

▶원글 출처

BBC 선정 경기 MVP 손흥민…FIFA는 발베르데

‘마스크 투혼’을 펼친 손흥민이 영국 BBC가 선정한 한국-우루과이전 최우수선수로 뽑혔습니다. BBC는 손흥민에게 양 팀 최고점인 평점 7.88점을 줬습니다. 골키퍼 김승규가 7.46점으로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았고…

▶원글 출처

[속보] 손흥민, 우루과이전 선발 출격…최전방엔 황의조

벤투호 ‘캡틴’ 손흥민(토트넘)이 안면 부상을 딛고 우루과이전에 선발 출격한다. 손흥민은 24일 한국과 우루과이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 킥오프를 1시간여 앞두고 공개된 한국 선발 출전 선수 명단에…

▶원글 출처

[2022 카타르] 손흥민, 구자철에게 바란 것은?

구 위원은 한국 대표팀 에이스 손흥민이 자신에게 바란 것이 바로 ‘좋은 중계’였다고 전해 훈훈함을… 경기 시작 전 구 위원은 “사실 손흥민 선수를 도하에 도착하고 나서 만났다”며 “손흥민 선수가 ‘형 걱정하지…

▶원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