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영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기영 관련하여 무슨 내용인지 보려고 뉴스 기사를 찾아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기영 최신 뉴스 내용

범행날 태연한 이기영…닷새뒤 “사람 죽일수있냐” [영상]

동거 여성과 택시기사를 잇달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이기영(31)이 범행 당일은 물론 시신을 유기한 이후에도 태연하게 행동해 온 모습들이 속속 공개됐다. 30일 SBS는 이기영이 지난 20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음주운전을…

▶관련 기사

공개된 이기영 사진, 실물과 딴판…"촬영하자 했지만 '거부'"

연쇄 살인 피의자, 이기영의 얼굴이 공개됐지만 이번에도 오래된 사진이었습니다. 최근 사진을 공개하려면… 지난 28일, 택시 운전자와 전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기영이 취재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관련 기사

“개 짖는다”…이기영 집서 구조된 반려동물 4마리 안락사 위기

택시기사와 전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이기영(31)의 집에 방치된 반려동물 4마리가 닷새 만에… 한편 이기영은 지난 20일 밤 11시쯤 음주운전을 하다 택시와 접촉사고를 낸 뒤 60대 택시기사를 파주시 집으로…

▶관련 기사

[단독] 이기영 음주운전 단속 경찰 물어뜯고 도주…軍법정서 징역 1년6월

유기한 이기영(31)이 10여년 전 육군 보통군사법원에서 음주운전 및 도로교통법 위반죄로 실형을 선고받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30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이기영은 2013년 접경지역 육군 모 부대에 근무할 당시…

▶관련 기사

'연쇄살인' 이기영, 숨진 택시기사 카드로 커플링 등 5400만 원 편취

동거녀와 택시기사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이기영(31)이 택시기사의 신용카드로 600만원에 이르는 커플… 결과, 이기영은 범행 직후 600만원 짜리 고가 커플 반지를 사고 고급 술집과 호텔 등지에서도 카드로…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