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관련 내용 확인해 보기

이승기 관련하여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려고 뉴스 기사를 찾아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승기 연관 뉴스 내용

[단독]권진영 대표, 후크엔터 이승기에 무이자로 47억 빌린 사이 '한남더힐' 현금 구매

이승기에게 6년간 무이자로 47억 2500만 원을 빌려쓴 사실이 확인됐다. 그 기간 권진영 후크엔터 대표는 서울 한남동의 한남더힐을 전액 현금으로 구매했다. 26일 텐아시아 취재에 따르면 후크엔터는 이승기에게…

▶기사 더 알아보기

“이승기 정산서 만들지 말라” 진술 나와…후크 “상당한 액수 정산”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연습생 기간을 포함해 20년 가까이 동행했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와 음원 수익 정산으로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권진영 대표가 직원에게 이승기의 음원 수익 정산서를…

▶기사 더 알아보기

이승기 소속사 “음원 수익 정산 0원 사실 아냐···이선희 경영 관여 안해”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음원 수익 정산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소속사가 ‘18년간 정산 0원’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보도자료를 내고 “최근 한 매체를 통해 발표된 이승기와 소속사 간의 계약…

▶기사 더 알아보기

이승기 첫 공식입장 "소속사 대표, 입에 담기 힘든 모욕 줬다"

가수 이승기 측이 소속사에 음원 수익과 관련한 정산 내역을 공개해달라고 요구했으나, 소속사 대표가 “너는 마이너스 가수”라는 말을 하며 이를 회피했다고 주장했다. 이승기 측 법률대리인은 24일 입장문을 내고 소속사…

▶기사 더 알아보기

'후크와 갈등' 이승기, 연인 이다인과 지인 돌잔치 동반 참석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정산 등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 가수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과 지인 돌잔치에 동반 참석하며 변함 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25일 한 관계자는 뉴스1에 "이승기와 이다인이 최근 지인 자녀의…

▶기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