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관련해 알아보아요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인지 보려고 뉴스 기사를 검색해 봤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재벌집 막내아들 인터넷 소식 내용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서정연 앞 재등장…엇갈린 모자 인연 [N컷]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 ‘윤현우’의 어머니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26일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 장은재) 측은 윤현우(송중기 분)의 어머니(서정연 분)을 찾아간 진도준…

▶기사 더 알아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불 붙은 인수전 참전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장은재, 제작 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은 25일, 스피드웨이에 모인 순양그룹 일가의 모습을 포착했다. 그곳에 나타난 달갑지…

▶기사 더 알아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흥행 대박 예감…래몽래인 28%↑'신고가'

래몽래인이 ‘재벌집 막내아들’ 흥행 기대감에 급등하며 상장 후 신고가를 새로 썼다. 24일 오후 2시56분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래몽래인은 전일대비 28.25% 오른 3만7430원에 거래 중이다. 장중 3만7950원의 상장 후…

▶기사 더 알아보기

[순위표] 송중기 거세다…'재벌집 막내아들', 또 자체 최고 11.8%

[사진=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 이는 지난 방송분이 얻은 10.8% 보다 1%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에 해당된다. 6.1%로 출발했던 ‘재벌집 막내아들’은 방송 3회 만에 10%를 돌파하는…

▶기사 더 알아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투자회사 설립…몇부작·원작 결말은?

사진 = JTBC 회귀물의 신세계를 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연일 화제다. 송중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기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