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키워드 관련해 알아보세요

이승기 관련하여 왜 이슈 키워드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찾아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승기 관련 기사 내용

후크 “이승기 음원정산 0원 사실 아냐…이선희 경영 관여 안해”

사실과 달라” “이선희는 명목상 이사, 경영 관여안해”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대표 권진영, 이하 후크)는 25일 공식 입장을 내 이승기 정산 관련해 벌어진 일련의 이슈에 대해…

▶기사 페이지 방문

'이승기=마이너스 가수'? 대체 수익 정산 뭐길래…

데뷔 이래 가요계와 예능계에서 최정상으로 군림해 온 이승기 씨와 그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의 갈등이 최고조로 치닫고 있다. 특히 최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이승기 씨가 지난 18년 동안 음원 수익 정산을 제대로…

▶기사 페이지 방문

"이승기 11억 수익, 대표가 정산서 만들지 말라 지시" 前직원 폭로

가수 이승기가 18년을 몸 담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음원 수익을 정산받지 못했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권진영 대표가 직원에게 이승기의 음원수익 정산서를 만들지 말라고 지시했다는…

▶기사 페이지 방문

이승기 첫 공식입장 "소속사 대표, 입에 담기 힘든 모욕 줬다"

가수 이승기 측이 소속사에 음원 수익과 관련한 정산 내역을 공개해달라고 요구했으나, 소속사 대표가 “너는 마이너스 가수”라는 말을 하며 이를 회피했다고 주장했다. 이승기 측 법률대리인은 24일 입장문을 내고 소속사…

▶기사 페이지 방문

'후크와 갈등' 이승기, 연인 이다인과 지인 돌잔치 동반 참석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정산 등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 가수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과 지인 돌잔치에 동반 참석하며 변함 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25일 한 관계자는 뉴스1에 "이승기와 이다인이 최근 지인 자녀의…

▶기사 페이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