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관련 이슈 왜 떴나요?

남궁민 관련하여 왜 이슈 키워드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보려고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남궁민 연관 기사 내용

[종합] 김남길, 'SBS 연기대상' 대상 "연기, 겸손해야"…'결혼' 남궁민, 디렉터즈 어워드

‘천원짜리 변호사’의 남궁민은 디렉터즈 어워드, 이준기, 서현진은 최우수상을 받았다. 31일 서울 상암동 SBS…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은 디렉터즈 어워드를 수상했다. 남궁민은 "제가 연기적으로도 인격적으로도 부족한…

▶원글 출처

남궁민, 'SBS 연기대상' 디렉터즈어워드 수상

배우 남궁민이 SBS 연기대상 디렉터즈어워드를 수상했다. 남궁민은 31일 오후 진행된 2022 SBS 연기대상에서 ‘천원짜리 변호사’로 디렉터즈어워드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트로피를 받아든 남궁민은 "너무나 부족하고…

▶원글 출처

‘대상 후보’ 남궁민 “♥진아름, 잘 다녀오라고” [SBS 연기대상]

배우 남궁민이 아내 진아름을 언급했다. 31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2 SBS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신동엽은 남궁민에게 새해 소망을 물었다. 남궁민은 “건강했으면 좋겠다. 또 제 연기 열정이 식지…

▶원글 출처

'감독들의 선택' 남궁민 "방심하지 않고 나아가겠다" [SBS 연기대상]

연출자들이 뽑은 최고의 배우는 남궁민이었다. 배우 남궁민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2 SBS 연기대상’에서 디렉터즈 어워드를 받았다. ‘디렉터즈 어워드’는 스튜디오S의…

▶원글 출처

'SBS 연기대상' 남궁민, 아내 진아름 언급 "너무 고마워"

배우 남궁민이 ‘2022 SBS 연기대상’에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아내 진아름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남궁민은 이날 아내 진아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디렉터즈 어워드 수상자로 무대 위에 오른 뒤 "내가…

▶원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