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에 대해 알아보아요

더글로리 관련하여 인기키워드에 등장한 이유가 어떤 내용인지 보려고 뉴스 기사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더글로리 인터넷 소식 내용

뜸 들이다 끝난 ‘더 글로리’···복수한다며, 남자가 왜 거기서 나와[리뷰]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의 첫 장르물로 기대를 모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감이 부족하다. 집중이 될 만하면 끼어드는 로맨스가 복수극의 개연성을 해친다. 는 학창 시절 박연진(신예은…

▶관련 기사

'더 글로리' 이도현 "등장인물과 함께 숨쉬며 봐주시길"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의 관전 포인트를 30일 공개했다. 이도현은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전작 이후 1년 만에 컴백하는 이도현은 ‘더 글로리…

▶관련 기사

김은숙X송혜교의 더 글로리 본 시청자들이 가장 놀란 여배우 (ft. 도하나)

=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가 만난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인기가 심상치 않다. 넷플릭스 전 세계 순위 TOP10에 진입하면서 많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한 여배우의 연기에 크게…

▶관련 기사

"집중력 어마어마"…이도현, '더 글로리'로 여는 새해

이도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30일 공개된 이 작품은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관련 기사

'더 글로리' 송혜교, 이 영광을 어떻게 3월까지 기다려[★FOCUS]

배우 송혜교가 ‘더 글로리’를 통해 처연하고 아픈, 역대급 연기를 선보였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파트 1이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됐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