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관련 소식

더글로리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더글로리 최신 소식 내용

'더 글로리' 이도현 "등장인물과 함께 숨쉬며 봐주시길"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의 관전 포인트를 30일 공개했다. 이도현은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전작 이후 1년 만에 컴백하는 이도현은 ‘더 글로리…

▶기사 페이지 방문

‘재벌집’ 가고 ‘더 글로리’가 왔어요[주말&]

이 종방하고 이제 뭐 보나 했더니, <더 글로리>가 왔다.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의 만남 그리고 배우 송혜교의 합류로 완벽한 ‘작감배’로 무장된 기대작 <더 글로리>는 어떤 그림을 그려낼까? ■작감배의 완전체 <더…

▶기사 페이지 방문

이도현, 송혜교 조력자로…"완벽해서 감탄사만" (더 글로리)

 배우 이도현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주여정 역으로 돌아온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기사 페이지 방문

송혜교 vs 차은우 vs 최민식…연말연시 더 뜨겁다, OTT 대전

30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와 티빙 ‘아일랜드’가 동시에 공개된 데 이어, 현재 4화까지 공개된 디즈니플러스의 ‘카지노’는 내년 시즌2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성탄절에서 연말연시로 이어지는 시기는 OTT 업계의…

▶기사 페이지 방문

송혜교 '더 글로리', 넷플릭스 40개국 차트인…미국 9위

‘더 글로리’가 국내 넷플릭스 2위에 올랐다. 1일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가 국내 TV시리즈 2위에 올랐다. 1위는 ‘재벌집 막내아들’이다. ‘더 글로리’는 한국을 비롯해 바하마, 바레인…

▶기사 페이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