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관련 이슈 왜 떴나요?

더글로리 관련하여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려고 뉴스 기사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더글로리 관련 뉴스 내용

뜸 들이다 끝난 ‘더 글로리’···복수한다며, 남자가 왜 거기서 나와[리뷰]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의 첫 장르물로 기대를 모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감이 부족하다. 집중이 될 만하면 끼어드는 로맨스가 복수극의 개연성을 해친다. 는 학창 시절 박연진(신예은…

▶기사 페이지 방문

[종합] 완벽한 복수 빌드업..'복수극' 입은 송혜교 '더 글로리' 전세계 톱9

‘더 글로리’가 월드 순위 9위로 등장해 치밀한 복수극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해 12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개국에 공개된 새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는 유년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기사 페이지 방문

송중기 vs 송혜교, 제대로 붙었다… ‘재벌집’·‘더 글로리’ 넷플릭스 1위 대결

2위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다. 각각 송중기와 송혜교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두 화제작이 1위를 두고 경쟁하는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18일 처음 방송된…

▶기사 페이지 방문

김은숙X송혜교의 더 글로리 본 시청자들이 가장 놀란 여배우 (ft. 도하나)

=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가 만난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인기가 심상치 않다. 넷플릭스 전 세계 순위 TOP10에 진입하면서 많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한 여배우의 연기에 크게…

▶기사 페이지 방문

"집중력 어마어마"…이도현, '더 글로리'로 여는 새해

이도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30일 공개된 이 작품은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기사 페이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