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급상승 키워드 뜬 이유

더글로리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확인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더글로리 최신 기사 내용

뜸 들이다 끝난 ‘더 글로리’···복수한다며, 남자가 왜 거기서 나와[리뷰]

김은숙 작가와 배우 송혜교의 첫 장르물로 기대를 모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감이 부족하다. 집중이 될 만하면 끼어드는 로맨스가 복수극의 개연성을 해친다. 는 학창 시절 박연진(신예은…

▶기사 더 알아보기

송혜교 주연 ‘더 글로리’ 글로벌 차트 10위권 [연예뉴스 HOT]

배우 송혜교가 주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공개 하루 만에 글로벌 차트 10위권에 진입했다. 1일 OTT 콘텐츠 랭킹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지난 해 12월 30일 공개된 ‘더 글로리’가 31일…

▶기사 더 알아보기

'더 글로리' 이도현 "등장인물과 함께 숨쉬며 봐주시길"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의 관전 포인트를 30일 공개했다. 이도현은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전작 이후 1년 만에 컴백하는 이도현은 ‘더 글로리…

▶기사 더 알아보기

‘더 글로리’ 송혜교의 낯섦, 새로운 얼굴을 만나다[리뷰]

배우 송혜교의 낯선, 새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는 ‘더 글로리’가 온다. 3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기사 더 알아보기

대박…'더 글로리' 이사라 연기한 이 여성, '우영우' 출연한 그 배우였다 (+정체)

배우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더 글로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공개 이후 소름 돋는 감초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히어라(33)에게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30일 송혜교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