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무슨 내용일까요?

송중기 관련하여 인기키워드에 등장한 이유가 어떤 내용인지 보려고 뉴스 기사를 검색해 봤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송중기 인터넷 뉴스 내용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백팩 가격은[누구템]

화제를 몰고 온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종영한 가운데 주인공 송중기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송중기는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 당시 여자친구와 동행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기사 더 알아보기

'그분' 지목된 아이유는 침묵..송중기 이어 이종석도 열애?[종합]

소속사 동료 송중기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직후 영국 국적 여성과의 열애 인정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온 가운데 이를 이어 이종석도 2022년 연말 아이유와의 열애를 인정할 지 주목된다. 송중기는 자신의…

▶기사 더 알아보기

[Y이슈] "우리 연애해요" 이종석→송중기, 같은 소속사…사랑꾼들 모였네

배우 이종석, 송중기 씨의 열애설이 최근 방송가를 뜨겁게 달궜다. 시상식에서 연인을 향한 마음을 서슴지… 이종석 씨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송중기 씨 역시 지난달 26일 영국인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기사 더 알아보기

송중기, 열애 인정하자 ♥英여친 둘러싼 '설설설'…소속사 입장은? (연중)[종합]

‘연중 플러스’가 송중기와 영국인 여성의 교제를 언급하며 열애 사실을 조명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연중 플러스'(이하 ‘연중’)에서는 송중기의 연애 소식에 대해 다뤄졌다. 앞서 송중기 측 소속사는 지난 26일 제기된…

▶기사 더 알아보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송중기 여친 지목된 女, 영국 배우?

배우 송중기의 여자친구로 영국 배우 출신인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38·Katy Louise Saunders)가 지목된 가운데, 송중기 측은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기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