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시상식 관련 내용 확인해 보겠습니다

연말시상식 관련하여 인기검색어에 등장한 이유가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려고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연말시상식 최신 뉴스 내용

김남길, 3년 만에 대상 수상… 2022 SBS 연기대상 시상식

하루가 멀다하고 드라마가 밤 시간대를 장식했던 것도 예전 일이 되었고 연말 시상식에서 마땅히 상을 줄 만한 인기 작품을 고르는 것 조차 어렵게 된 것이 요즘의 분위기였다. 그나마 SBS는 양적, 질적인 측면에서 KBS…

▶관련 기사

이혜리, 연말시상식 2관왕 "끊임없이 고민하는 배우 될 것"

배우 이혜리가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혜리는 지난해 12월 31일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기대상’에 MC로 참석했다.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로 미니시리즈 우수상을 수상하는…

▶관련 기사

[강일홍의 클로즈업] '감흥 없는' 연말 방송시상식, 그들만의 축제

하지만 지난해 연말 방송 시상식 또한 해마다 되풀이해온 아쉬운 그림자를 떨쳐내진 못 했다. ◆ 판에 박힌 수상 코멘트, 쪼개기 시상, 자화자찬 시상식 ‘눈총’ 화려하게 빛난 잔치일수록 불꺼진 뒤엔 왠지 더…

▶관련 기사

영주시 연말연시 행사 간소화 시상식으로 마무리

▲ 영주시가 시청강당에서 올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 시상식을 개최후 단체기념 촬영 모습. 영주시 제공  영주시가 연말연시 각종 행사를 차분하며 간소하게 추진 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시는 종무식을 대신해…

▶관련 기사

웃음과 감동으로 방송가 시상식 빛낸 강원도 출신 스타들

강원도 출신 스타들의 활약이 방송 3사(KBS·MBC·SBS) 연말 시상식에서 빛났다. 이들은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하며 새해에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원주 출신 안영미(40)와 영월 출신 붐(41·본명…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