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에 대해 이런 기사들이 나왔습니다.

이강인 관련하여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려고 뉴스 기사를 확인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강인 관련 소식 내용

이강인 84분 출전·슈팅 1회…마요르카, 헤타페에 0-2 완패

이강인(21·마요르카)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이후 재개된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경기에 선발 출전했으나 팀의 완패를 지켜본 채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강인은 31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콜리세움…

▶기사 페이지 방문

[리뷰] '아형' 이특, 이강인부터 제이홉 母까지 '인싸' 인맥

‘슛돌이’ 출신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강인부터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부모까지 절친한 관계였다. 지난해 12월… 이 과정에서 강호동이 ‘체육 동생’ 이강인을 언급했고 이특이 "친분이 있다"라고 나섰다. 과거 동해와 함께…

▶기사 페이지 방문

英 손흥민과 황희찬, 西 이강인 다음으로…伊 김민재도 '출격 임박'

손흥민과 황희찬의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이강인의 스페인 라리가가 재개됐다. 김민재의 이탈리아… 이강인은 레알 우니온전과 헤타페전 모두 그라운드를 밟아 동료들과 호흡을 맞췄다. 김민재가 입성한…

▶기사 페이지 방문

리그 복귀 이강인, 83분 활약에도…마요르카는 헤타페에 0-2 패배

이강인. 출처 | 마요르카 SNS 이강인의 83분 활약에도 소속팀 마요르카는 패배를 피하지 못했다. 마요르카는 31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즈에서 펼쳐진 2022~2023 스페인 라 리가 15라운드…

▶기사 페이지 방문

이강인, 헤타페 꺾으면 친정 발렌시아 또 울릴 수 있다

발렌시아 이강인 내친 정황 공개…의욕 생길 듯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2022 카타르월드컵 16강에 힘을 보탠 이강인(21·마요르카)이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에 복귀한다. 복귀 후 첫 상대는 헤타페다….

▶기사 페이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