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주목받는 이유

이강인 관련하여 왜 이슈 검색어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검색해 봤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강인 연관 소식 내용

이강인 84분 출전·슈팅 1회…마요르카, 헤타페에 0-2 완패

이강인(21·마요르카)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이후 재개된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경기에 선발 출전했으나 팀의 완패를 지켜본 채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강인은 31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콜리세움…

▶기사 더 알아보기

리그 복귀 이강인, 83분 활약에도…마요르카는 헤타페에 0-2 패배

이강인. 출처 | 마요르카 SNS 이강인의 83분 활약에도 소속팀 마요르카는 패배를 피하지 못했다. 마요르카는 31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즈에서 펼쳐진 2022~2023 스페인 라 리가 15라운드…

▶기사 더 알아보기

이강인 5.7점, 선발 최저 평점…마요르카 스타팅 중 최하점

이강인(마요르카)이 2022년 마지막 경기를 아쉽게 마쳤다. 마요르카는 31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이강인이 선발로 나섰다. 이강인은 베다트 무리키와 함께 공격 선봉에 서서 중앙과 왼쪽을 자유롭게 움직였다….

▶기사 더 알아보기

'슈팅 1개' 이강인, 헤타페전 평점 최하위권 혹평

아쉬운 슈팅 하나를 때린 이강인이 84분간 열심히 뛰었지만 평점 사이트에서는 혹평을 받았다. 마요르카는… 이강인은 선발 출전해 후반 39분까지 84분간 뛰었지만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진 못했다. ⓒ마요르카…

▶기사 더 알아보기

'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vs 헤타페,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 이강인이 선발로 나서는 마요르카와 헤타페의 경기가 31일 오전 1시 프리미엄…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카타르 월드컵에서 깜짝 기용되며 스타로 떠오른 ‘막내형’ 이강인의 소속팀 RCD…

▶기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