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주목받는 이유

이선희 관련하여 무슨 내용인지 확인해 보려고 뉴스 기사를 확인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선희 관련 뉴스 내용

"이선희, 권진영에 30억 받았다…이게 이승기 사건 침묵 이유"

“권진영 대표, 이선희·이선희 딸에게 약 30억원 주식 증여"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소속사였던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연예활동 수익 배분 문제를 두고 공방을 벌이는 가운데, 이승기의 스승이자 선배인 가수 이선희 측이…

▶관련 기사

[단독]후크, 권진영 대표 개인 지분 1% 이선희 딸에게 증여 "유산같이 증여한 것 뿐"

가수 이선희에게 5.9%인 25억 9600만원을, 이서진과 이승기에게 3.4%에 달하는 14억 9600만원을 지급했다. 후크의 임직원인 A이사와 B이사는 7.5%인 32억원을 받았다. 소속 연예인과 임직원 외 친인척들로는 이선희의 딸 C와…

▶관련 기사

"이선희, 권진영으로부터 30억 받아", 그래서 이승기 사건 침묵??

알려진 이선희가 이번 사건에 침묵하는 이유가 권진영 후크 대표로부터 30억여원을 받았기 때문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26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이선희가 제자 이승기에게…

▶관련 기사

이선희 논란 실체는?… "징역 3년까지 처벌 가능하다" 사회적 우려 급부상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가수 이선희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최근 각종 언론을 통해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이선희 관련 보도가 이어지며 진실 공방이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사이버…

▶관련 기사

[GJ포토] 시니어 모델 이선희, '빠져드는 자태'(GMAEA 2022 벨리노 모피 패션쇼)

이날 ‘GMAEA 2022 World To Together’ 판타지 갈라쇼 무대에서 벨리노 모피 패션쇼 무대를 선보인 시니어 모델 이선희가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 국제교류 행사에서 2022 월드파워탑모델상을 수상했다. 이번 벨리노…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