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슈 검색어로 등장한 이유

이승기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인지 알아보고자 뉴스 기사를 찾아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승기 인터넷 소식 내용

문체부, 제2의 이승기사태 막는다…"투명성·공정성 높여야"

최근 가수 이승기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18년간의 미정산과 관련한 법적인 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편법 회계 처리로 정당한 활동의 대가를 받지 못하고 있는 대중문화예술인이 조명되고 있다. 특히 대중적으로…

▶기사 더 알아보기

[2022 KBS 연기대상]이승기·주상욱, 생애 첫 공동대상‥"후배에 대물림 않을 것"(종합)

이승기와 주상욱이 ‘2022 K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31일 오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대상은 ‘태종 이방원’의 주상욱과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였다. 이승기는 "올 한해는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힘든…

▶기사 더 알아보기

이승기 "삭발 이유, 심경 변화 아냐" 빠른 해명 ('KBS 연기대상')

‘2022 KBS 연기대상’ 최근 소속사와 법적 다툼 중인 이승기가 삭발의 슈트 차림으로 등장했다. 이와 관련 이승기는 "심경의 변화가 아니"라면서 삭발의 이유를 직접 밝혔다. 31일 ‘2022 KBS 연기대상’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기사 더 알아보기

'삭발' 이승기 시상식서 했던 말…문체부 '불공정 계약' 칼 뺐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음원료 미지급 등 문제로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문화체육관광부가 이승기 사태를 계기로 소속사의 불투명한 회계 처리로 인한 대중문화예술인의 정산 문제 등…

▶기사 더 알아보기

이승기만 남은 ‘KBS 연기대상’..무더기 수상·지루하고 뻔한 ‘극한 240분’[종합]

주상욱·이승기, ‘대상’ 공동수상..강하늘·도경수·박진희·하지원 ‘무더기’ 최우수상 무려 4시간의… 나선 ‘이승기’뿐이었던, ‘2022 KBS 연기대상’이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2 KBS 연기대상’…

▶기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