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관련 이슈 왜 떴나요?

이종석 관련하여 왜 이슈 검색어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살펴보려고 뉴스 기사를 확인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종석 연관 소식 내용

아이유·이종석 열애 인정…"최근 연인 사이 발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아이유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종석 소속사…

▶원글 출처

'그분' 아이유가 직접 밝혔다…"이종석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공개 연애를 시작한 아이유와 이종석이 소감을 밝혔다. 아이유는 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한 해의 마지막…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다"라며 이종석을…

▶원글 출처

이종석 생방송 사랑 고백 '그 분' 아이유였다

"제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고 존경했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배우 이종석(33)이 30일 방송된… 31일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종석은 1월 병역을 마친 뒤 아이유와 사랑을 키우고 있다. 사회복무요원…

▶원글 출처

아이유, 이종석과 열애 직접 입 열었다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가수 겸 배우 아이유(29)가 배우 이종석(34)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리고 새해를 맞아 직접 팬들에게 자신의 심경, 이종석을 향한 애정을 털어놨다. 아이유는 1일 자신의 팬카페에 ‘다들 자고 있을 시간이려나요? 2022년의…

▶원글 출처

아이유 측, 이종석과 연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공식]

가수 겸 배우 아이유(29·본명 이지은) 측이 배우 이종석(33)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31일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머트 측은 뉴스1에 "아이유씨가 친한 동료 관계로 지내던 이종석씨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만남을…

▶원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