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급상승 검색어 뜬 이유

환혼 관련하여 인기키워드에 등장한 이유가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려고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환혼 인터넷 기사 내용

'환혼2' 이재욱·고윤정, 애정 전선 적신호…의미 심장한 투샷 [N컷]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과 고윤정의 애정 전선에 적신호가 켜진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준화 이하 ‘환혼’) 측은 1일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의 엇갈린 로맨스를…

▶관련 기사

'환혼' 측 "이재욱·고윤정, 황민현 구하기 위해 나선다"

‘환혼’ tvN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과 고윤정 그리고 신승호가 진요원에서 삼자대면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TS나린시네마)(이하….

▶관련 기사

‘환혼’ 찐 어른 유준상, 리더십 빛났다

tvN 토·일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TS나린시네마. 이하 ‘환혼’)가 어느덧 후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송림 총수에서 모든 걸 내려놓은 사랑꾼 ‘박진’으로 분한…

▶관련 기사

환혼' 측 강력 스포 "이재욱♥고윤정 로맨스 제대로 폭발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이하 ‘환혼’) 측이 7회 방송에 앞서 31일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의 러브 스파크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6회에서 장욱(이재욱 분)은 진부연(고윤정 분)에게 매일…

▶관련 기사

‘환혼2’ “곁에 두는 게 미안한 일”…이재욱, 황민현 살리려 고윤정 포기 결심

31일 방송된 tvN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준화 배현진) 7회에서는 진호경(박은혜 분)에게 부연(고윤정 분)을 돌려보내기로 약속한 장욱(이재욱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진호경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