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급상승 검색어 뜬 이유

kbs 연기대상 관련하여 인기키워드에 등장한 이유가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kbs 연기대상 관련 기사 내용

제2의 '지리둥절' 이승기 짤 노렸나‥240분 지킨 '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은 이번에도 그 명성을 입증했다. 대박 작품이 없음에도 240분 긴 생방송 릴레이를 펼쳤다. ‘지리둥절’을 노린 것일까. 배우 주상욱, 이승기가 데뷔 첫 공동 대상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2022 KBS…

▶관련 기사

강미나·서현·정지소, 女신인상 "일생일대 한 번 뿐인 상"[KBS 연기대상]

배우 강미나·서현·정지소가 ‘2022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2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받았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와…

▶관련 기사

[KBS연기대상] 'TV시네마상' 차학연 "배우로 받은 첫번째 상"

‘KBS연기대상’ 빅스 출신 배우 차학연과 신은수가 TV시네마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전현무, 이혜리, 정용화의 진행아래 ‘2022 KBS연기대상’이 진행됐다. 배우 차학연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관련 기사

성동일·허성태·박지연·예지원, 조연상 수상 [KBS 연기대상]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2022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전현무, 정용화, 이혜리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남자 조연상은 ‘커튼콜’·’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성동일, ‘붉은 단심’ 허성태가 차지했다. 허성태는…

▶관련 기사

김민기, 2022년 KBS 연기대상 왔어요[포토엔HD]

2022년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2022년 KBS 연기대상 포토월이 12월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공개홀 웨딩홀에서 전현무, 정용화, 이혜리의 진행으로 많은 연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게 열렸다. 이날 탤런트…

▶관련 기사